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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  • "대한심폐소생협회 홍보관" 인테리어 입찰 공고
  • 작성자  :  대한심폐소생협회 등록일  :  2024. 07. 08 조회수  :  344
  • 첨부파일  : 
  • "대한심폐소생협회 홍보관"
    인테리어 입찰 공고

    개요

    • 가. 입찰명: "대한심폐소생협회" 인테리어 공사의 건
    • 나. 발주자: 대한심폐소생협회
    • 다. 건물 개요
      건물명: 대명벨리온지식산업센터 511호
      면적: 분양 68.05평, 전용 36.60평
    • 라. 사용목적: 홍보관 및 소규모 회의실

    입찰 참가 자격

    • 가. 2년간 해당 영업에 종사하고 있을 것.
    • 나. 현재 해당 사업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을 것.
    • 다. 참여 업체는 입찰 전 국세 및 지방세를 납부한 실적이 있을 것.
    • 라. 전 각호의 자격을 소유한 자로서 본 협회와의 계약 등에 있어서 불성실한 사실이나 부정한 행위가
            없을 것.

    입찰 방법

    • 가. 2024년 7월 8일(월) ~ 7월 16(화) (9일간)
    • 나. 제출기한: 2024년 7월 16일(화) 17시
    • 다. 제출서류 및 물품
    •       1) 입찰 참가신청서 1부양식 다운로드
    •       2) 공사비 내역서 (물량산출조서 및 인건비 산출조서 포함, 당사가 전달하는 양식으로 작성)
    •       3) 도면에 따른 3D 이미지컷, 입찰자 단독 도면
    •       4) 사업자등록증 사본(원본대조필), 법인등기부등본, 인감증명서 각 1부
    •       5) 최근 3년간 수행실적 증명 확인서(발주처 확인서 또는 계약서 사본 등) 1부
    • 라. 제출방법
    •       1) 이메일(kacpr1@kacpr.org) 제출 : 다. 제출서류 및 물품 1)~5)

    선정방법 및 결과 통보

    • 가. 평가위원회에서 입찰제안서(1차 서류심사)를 검토한 후 해당 업체를 선정합니다.
    • 나. 선정 결과 공고 : 2024년 7월 25일(목), 대한심폐소생협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

   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

    • 가. 입찰자가 제출한 규격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대한심폐소생협회에 귀속되고 반환 및 공개하지
            않으며, 평가 결과 세부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, 제안사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    • 나. 제출 서류의 오류 또는 미비 사항이 있을 경우 접수 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, 제출된 서류는
            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음
    • 다.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하며,
            제안내용(가격포함)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,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
            경우에는 입찰은 무효로 함

    문의사항

    • ○ 담당자 : 박은주, 대한심폐소생협회 사무국장
    • ○ 전화 및 e-mail : 02-393-0533, kacpr1@kacpr.org

  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 2024년 7월 8일

    대한심폐소생협회